º한국자격증관리


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30대 후반이고요 키는 155정도로 작은편입니다. 키가 작은 편이라서 고등학교때까지만 해도 45kg 이하였고, 이미 그때 키는 다 큰 상태였지만 ㅠㅠ 수능 준비하는 그 시기쯤. 6개월 사이에 한 20kg이 쪘었어요. 대학 가고는 10kg 정도는 자연스럽게 빠졌는데 그 뒤로는 진짜 살이 안 빠지더라고요. 물론 운동이랑 기타 다이어트 제품들 많이 해봤고 효과 본 제품도 많았어요


그런데 문제는 언제나 먹고 나면 다시 찾아오는 요요 때문에 ㅠㅠ 한달에 5kg 감량하는 거는 솔직히 힘들어요. 한달에 5킬로 빼기 성공하고 싶다면 운동이랑 식이요법을 해야만 하능하고. 또 자신의 지금 체중에 따라 달라요. 완전한 과체중이라면 한달에 그정도 가능하지만 약간 통통(뚱뚱이라는 말은 쓰기 싫어요 ㅋㅋ)하다면 한달에 5킬로 빼기는 쉽지만은 않죠!



제가 요즘 땅콩을 달고 살아서 ㅎㅎ 땅콩도 적당히 먹으면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된다는 거 알고 계시죠? 일 년 동안 먹고 있는 칼로커트를 소개해봅니다. 여자분들이라면 웬만큼 알고 계실거예요. 이보영씨가 몇 년째 모델하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죠!


사진에는 제 블로그 주소를 써놨으니 다른 분들 막 가져다가 쓰지 마세요~ 저는 제가 제 돈 주고 사먹고 제가 사진 찍어서 올리는 것이니까요




일본 제품이에요~ 아시잖아요 일본 다이어트 제품 유명한 거. 일본 여행가서 보면 진짜 거기 여자들은 다 날씬한 것 같아요. 일본 제품이기는 한데 우리나라에 들여오면서 우리나라 사람 체형에 맞게 조금 바꿨다고 이야기는 들었지만 자세히는 몰라요. 저는 여기 직원이 아니니까요 ;;;


하루에 2포씩 먹는 거구

1봉지에 3알씩 들어있어요

그럼 하루에 총 6알을 먹는 거겠죠?


한 박스에는 60봉지가 들어있어요.

그럼

60봉지 나누기 2봉지 ㅋㅋ

한 박스가 한 달 분량이에요.




메이드인 제펜 보이시죠?ㅋㅋ

봉지에는 일본어도 있고

영어도 있고

한국어도 있어요

 세계 여러나라로 수출하나봐요



제가 이보영의 칼로커트로 한달에 5킬로 빼기 성공했냐고요? 아니요. 진짜 정확히 말씀 드릴게요. 저 같은 경우는 한 달 하고 보름만에 5kg 정도 감량했어요. 말했지만 키도 작았고 52 ~ 55 사이라 뚱뚱이 아니라 약간 통통, 하지만 키가 작으니까 사실 저 몸무게도 뚱뚱에 가까웠어요. 


그리고 나이가 있다보니 살이 쳐지니까 더 뚱뚱해보이기도 했죠. 이건 어떻게 먹는거냐면 식후에 바로 저 3알을 먹어주는 거예요. 이름이 칼로커트인데 내가 먹은 칼로리를 잘라준다고 해서 이름이 저렇게 붙었다고 해요. 


그렇다고 하루에 꼭 2봉지만 먹어주는 것이 아니라 가끔 삼겹살 무한리필이나 완전 기름진 중국요리 먹었을 경우에는 하루에 3봉지도 먹어주기도 합니다. 점심은 김밥 같은 거 1줄로 떼웠을 때는 건너뛰기도 하고 스스로 융통성있게 먹으면 되는 거예요. 무엇을 먹었든지 칼로리를 짤라내주는 거예요.



운동하면 한달에 5킬로 빼기 쉽다고 하던데 저는 운동 안 했습니다. 그래서 한달 보름 정도 걸렸어요. 몸이 엄청 작아보이죠? 키높이 운동화 신었는데도 키가 저정도 입니다. 


그리고 감량은 되지만 다리 알통은 안 빠져요 ㅋㅋㅋ 살빼고 나니까 제 스트레스가 다리 휜거랑 다리 알통이더라구요. 요즘 성형외과 알아보는 중 ㅠㅠ 저번주에 제주 여행 다녀왔는데 날씨가 넘넘 좋아요~ 벚꽃이랑 유채꽃도 거의 다 피었더라구요.





감량된 거 보여드릴게요~ 말했지만 저는 한달에 5kg 감량이 아니고 한 달 보름 걸렸구요. 지금 47.8kg이지만 키가 작아서 딱 적당해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보영의 칼로커트 먹은지는 3달 정도 되었고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보영이 광고하다보니 워낙 신뢰성도 높고, 20대, 30대, 40대까지 인기가 많아요. 왜냐하면 이보영씨가 40대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전연령에게서 효과가 잘 나타난다고 하네요. 가격을 말 안 해주니까 엄청 비쌀 것 같지만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는 거 치고는 비싸지 않았어요. 막 몇 백만원 이렇지 않습니다~ 4개월 ~ 6개월치가 백만원 이하에요 ㅋㅋ 여기까지만!


그냥 빠른 시일내에 감량하고 싶은 분은 상담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1:1로 담당해주는 언니들이 있고요(어쩌면 나보다 어릴지도 모름)  종종 연락해주면서 감량 되는 거 점검도 해주시고 어떻게 하면 뱃살이나 팔뚝살 더 빠지는지 코치도 해주시거든요. 시간 날 때 상담 받아보고 아니면 안 사도 되고요~